돈버는사이트 파워볼실시간 베트맨토토 추천주소 확률

[OSEN=김예솔 기자] 이장우가 캠핑카를 공개했다. 

3일에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배우 이장우가 캠핑카를 공개해 울진 후포리에서 홀로 캠핑는 모습이 그려졌다. 동행복권파워볼

이날 이장우는 캠핑카 안에서 일어났다. 이장우는 “사비로 물론 리스로 캠핑카를 구입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장우는 “부모님과 함께 여행을 가고 싶어서 구입한 것도 있다”라며 “우리 부모님 세대가 이런 걸 즐기지 못하신다. 돈을 드려도 하지 못하시더라. 부모님도 캠핑카로 여행을 가셨다. 너무 좋아하시더라”라고 말했다. 

이장우는 울진 후포에서 아침을 맞았다. 이장우는 “후포는 대게의 성지다. 모든 대게를 여기서 잡아서 전국에 뿌리는 곳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장우는 “아직 고속도로가 뚫리지 않아서 오래 걸린다. 그만큼 청정지역이다”라고 말했다. 

이장우는 “후포에 한 번씩 가면 2주, 3주씩 있는다”라며 “바닷가를 좋아하는 이유가 캠핑카에서 보는 해가 정말 예술이다”라고 말했다. 또, 이장우는 “술을 아무리 먹고 자도 일찍 깬다”라고 말했다.

이장우는 캠핑카 안에 세탁기까지 설치해 눈길을 사로 잡았다. 이어 이장우는 양치를 했다. 이 모습을 본 기안84는 “장우가 양치를 하는 건 처음 본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장우는 “편집을 해서 안 보인거다”라고 말했다. 파워볼사이트

이장우는 차 한 잔을 준비해 밖으로 나와 티타임을 즐기다가 맨발로 바닷가를 달려 눈길을 사로 잡았다. 그때 갈매기가 날아갔다. 이에 장도연은 “누가 옆에서 갈매기 날려 준 거 아니냐. 여의도 공원에도 저 정도는 아니다”라고 말해 폭소케 했다. 

이장우는 “캠핑을 가면 음식을 많이 먹어서 자주 움직여야 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장우는 캠핑카 수돗물로 발을 닦은 후 머리에 물을 뿌렸다. 이 모습을 본 무지개 회원들은 “샴푸는 안 하는 건가. 편집된거냐”라고 물어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이날 이장우는 자연산 홍합을 직접 채취해 요리를 했다. 앞서 이장우는 “요즘 가루를 좀 끊고 있다. 가루를 많이 먹는다고 사람들이 뭐라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이에 기안84는 “괜찮다. 더 먹어라”라고 말했다. 이에 이장우는 “형이 빨리 죽는다고 하지 않았나”라고 말해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장우는 가루가 아닌 고추장, 된장과 채소를 이용해 국을 끓였다. 이장우는 “가루는 좀 멀리하려고 한다. 자연산 홍합에 대한 예의가 아니지 않나”라고 말했다. 파워볼사이트

식사를 마친 이장우는 “물탱크 게이지가 떨어지면 물을 채우러 가야한다. 할 일이 은근히 많다”라고 말했다. 이장우는 물을 채우기 위해 캠핑카를 이동하려 했다. 하지만 바닷가 모래사장에 바퀴가 빠져 주위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 모습을 본 기안84는 “이 모습도 감성이다. 캠핑하는 사람들에겐 커리큘럼이다”라고 말해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장우는 “저럴 때가 많다. 여성분들은 이럴 때 깜짝 놀라고 여기 오지 말라고 하지 않았나라고 이야기한다”라고 말했다. 이에 장도연은 “평소에 여성분들과 많이 캠핑을 다니시나보다”라고 물었다. 이에 이장우는 솔직하게 “그렇다”라고 답했다. 이어 이장우는 장도연에게 “시간 되시면 언제 한 번”이라고 물었고 장도연은 씩씩하게 콜을 외쳐 웃음을 자아냈다.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의 부엌이 밖으로 나온다.

4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노시용, 채현석 / 이하 ‘전참시’) 111회에서 이영자는 배고픈 아이돌들을 위한 먹방 대모로 변신한다. 이를 위해 자신의 부엌을 통째로 들고 나온 이영자의 모습이 시청자들의 입을 쩍 벌어지게 만들 전망이다.

이날 이영자는 이영자는 아이돌들에게 요리를 해주는 프로그램 촬영을 위해 자신의 양념과 조리 도구를 모두 들고 나왔다. 이 프로그램은 아이돌이 선정한 음식을 이영자가 만들어주는 방송으로, 이를 위해 이영자는 그 어느 때보다 요리 연구에 열심을 다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영자는 본인이 제작한 어마어마한 스케일의 양념통 보관함을 꺼내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는 이영자가 자신이 가지고 있는 양념통에 맞춰 직접 제작한 것으로, 여기에는 평소에는 보지도 듣지도 못한 독특한 양념들이 가득 차 있었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본격적인 촬영이 시작되고 이영자는 게스트로 찾아온 엔플라잉, 뉴이스트를 위해 솥뚜껑 요리를 펼쳤다. 솥뚜껑을 가득 채우는 이영자 표 음식은 아이돌들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는 전언. 이에 이영자의 모든 요리 재료, 도구가 총동원된 이영자 표 솥뚜껑 요리는 어떤 모습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아이돌의 먹방 대모가 된 이영자가 만드는 어마어마한 스케일의 요리는 오늘(4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11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MBC '나 혼자 산다' 캡처 © 뉴스1
MBC ‘나 혼자 산다’ 캡처 © 뉴스1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다.

지난 3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한혜연은 지인을 만나 다이어트에 대한 얘기를 나눴다. 모두가 궁금해 한 비법은 식이요법과 운동이라고.

이날 마카쥬 강의를 위해 한혜연 집을 찾은 선생님은 “다이어트 유지가 꽤 오래됐다”라는 말을 꺼냈다.

한혜연은 “나 대박이다. 식이요법을 진짜 잘했다. 열심히 했다”고 털어놨다. 이어 “먹는 종류를 안 바꿨다”면서 “만약에 짜장면이 먹고 싶으면 1/3 덜어내고 먹었다. 맛있는 것을 먹고 양만 줄였다”고 설명했다.

한혜연은 마카쥬 작업이 끝나자 선생님을 주차장까지 배웅했다. 집으로 다시 올라가는 길, 한혜연은 엘리베이터 대신 계단을 택했다.

그는 “집이 13층인데 지하 2층부터 총 15층인 거다”며 “요즘은 운동하러 어디에 못 가지 않냐. 그래서 간단하게라도 운동하는 게 계단이다”고 밝혔다.

한혜연은 “마스크 안 쓰고 해도 되니까 내 퍼스널 짐 같다. 집이 층고가 높다. 그래서 계단이 생각보다 높다”며 “5층에서 한번 힘들다. 엘리베이터 너무 타고 싶은데 참는다. 11층 가면 진짜 힘들다. 거기서 항상 한번씩 무너진다”고 솔직히 말했다.

계단을 오르던 한혜연의 입에서 육두문자가 절로 나와 웃음을 자아냈다. 위기를 극복하고 13층에 도착한 그는 집앞에서 바로 배를 확인하며 “왜 안 들어가지?”라고 해 웃음을 더했다.

한혜연은 인터뷰에서 “(다이어트는) 나와의 싸움인 것 같다. 그렇게 한번 계단을 오르고 나면 기분이 되게 좋다”고 고백했다.

AOA 출신 권민아 고통 호소에 소속사 “자택 앞서 대기 중”

▲ 권민아 / 사진=박효상 기자
▲ 권민아 / 사진=박효상 기자

[쿠키뉴스] 이은호 기자 =2년 전 그룹 AOA를 탈퇴한 배우 권민아가 팀 활동 시절 같은 그룹 멤버였던 지민에게 괴롭힘을 당했다고 주장하며 정신적인 고통을 호소하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들은 권민아의 자택 앞에서 대기하며 그의 상태를 확인 중이다.

권민아 소속사 우리액터스 관계자는 3일 쿠키뉴스에 “권민아가 혼자 있고 싶다고 해서 우선 권민아의 자택 앞에서 대기하며 권민아의 상태를 체크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에 따르면 권민아는 앞서도 우울증 등으로 심리치료를 받아왔다.

권민아는 이날 SNS를 통해 AOA 활동 당시 지민에게 괴롭힘을 당해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다고 털어놨다.

일례로 부친상을 당했던 2014년 대기실에서 우는 자신에게 지민이 ‘너 때문에 분위기 흐려지니 울지말라’고 말했다며, 이로 인해 신경안정제와 수면제를 처방받았을 정도로 마음에 상처를 입었다고 주장했다.

뿐만 아니라 이후 자신이 지민에게 당시의 심경을 토로했으나, 지민은 ‘그런 적 없다’며 발뺌했다고도 말했다.

권민아가 거듭 정신적인 외상을 호소하자 지민은 자신의 SNS에 “소설”이라고 적었다가 이내 삭제했다. 권민아는 “소설이라고 하면 천벌 받는다. 증인이 있고 증거가 있다”고 맞섰다.

그는 이후에도 “그냥 내가 언니 때문에 망가진게 너무 억울하고 아프다. 힘들다. 내가 바라는 건 내 앞에와서 잘못 인정하고 진심어린 사과 한마디면 될 것 같다”며 “인정 좀 하고 사과 좀 해달라. 나도 마음에 응어리진 것 좀 풀자 응?”고 썼다.

이와 관련해 권민아의 전 소속사이자 AOA가 속한 FNC엔터테인먼트는 별다른 입장을 내지 않고 있다. 우리액터스 관계자는 “AOA 활동 당시의 일은 잘 알지 못한다”고 했다.

권민아는 2012년 AOA 멤버로 데뷔해 활동하다가 지난해 FNC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이 만료되자 팀을 떠나 배우로 전향했다.

이장우가 리스로 산 캠핑카를 공개했다.

3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안수영 / 연출 황지영, 김지우)에는 캠핑카를 장만한 이장우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장우는 “큰 맘 먹고 사비로 샀다. 리스로 샀다”라며 새로 산 캠핑카를 공개했다.

그는 “1만 km정도 탔다. 다달이 10년으로 나눠서 내면, 큰 타격 없이 취미를 최고의 끝판왕으로, 집을 가지고 다니는 거니까 너무 편하다”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인테리어와 성능에 대한 자랑도 이어졌다. 이장우는 “침대에도 온수 매트가 있다. 바닥도 뜨끈뜨끈하다. 모텔보다 좋다. 내부도 생각보다 넓다”며 “인산철 배터리 960암페어가 들어갔다. 아시는 분들은 아신다. 거의 뭐 220V 풀로 돌려도 될 정도다. 태양광 패널이 있어 전기를 쓸 수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장우가 다소 생소한 캠핑카 리스에 대해 고백하자 누리꾼들은 캠핑카 렌트 가격에 궁금증을 자아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